안녕하세요 ~
멜론 프리클럽을 꾸준히 이용중인 1인으로서
4개월째 11990원이 결제 되었을때 그 슬픔이란 !!!!!!! ㅠㅠㅠ
이럴때엔 당황하지 마시고 !
결제 되었다는 해당 문자를 받자마자
멜론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합니다.
주의 : 절대 멜론 앱을 실행하지 마세요 !!
하기내용은 멜론 고객센터에 명시되어 있는 환불기준입니다.
7일이내에 사용이력이 없어야 하므로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절대 앱을 실행하지 마세요.
자동으로 재생이 되도록 설정된 경우에는 사용이력이 생기므로 환불이 힘들 수 있습니다.
상기 내용과 같이 7일이내 사용이력이 전혀 없을때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혹시, 문자를 받은시간이 저녁시간 또는
공휴일이라면 1:1 문의를 꼭 남겨 놓으시길 바랍니다.
멜론 고객센터 연결 팁 !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다하더라도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고,
스피커폰으로 연결해두고
'계속 기다리시려면 1번을 눌러주세요' 라는 멘트가 나오면
꼭 1번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1번을 누르는 타이밍을 놓치면 통화가 끊어지고
다시 전화하셔야 합니다.ㅜㅜ
그리고 왠만하면 최초 결제일부터 3개월 후 알람이 울리도록
일정에 등록해둔 후 미리미리 해지하시고,
자동결제가 되었을때에는 즉시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으로 멜론 자동결제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절대 손해보지마시고, 혜택을 누리세요 ! ^0^
(사실 이번달 11990원 냈다는...1인....또르르...ㅠㅠㅠㅠ
화르르 타오르는 마음으로 적어본 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