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ny/팁

버거킹 킹오더 하는 방법(집에 가는길에 버거킹 바로 받아가기)

by *이종격투기* 2020. 2. 14.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버거키의 더블비프불고기버거 입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사먹고 있는데요. 일 마치고 퇴근길에 줄서지 않고 누구보다 빨리 버거킹 햄버거를 받아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버거킹 킹오더 하는 방법 ]

버거킹 햄버거를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가는 방법은 버거킹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하는 '버거킹 킹오더'입니다.

우선 버거킹 공식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버거킹 공식어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burgerkinghybrid

 

(공식) 버거킹 BURGER KING®KOREA - Google Play 앱

버거킹 앱이 킹이에요! 당신의 스마트폰 속으로 맛있는 버거킹이 들어옵니다. 버거킹 앱을 다운로드만 하면 그릴에 직접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편리하고 더 빠르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메뉴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이제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주문해 보세요. 기존 버거킹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바로 주문 가능! 앱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시고 실행해 주세요!

버거킹 공식 어플을 실행하시면 하단에 딜리버리와 킹오더가 있는데, 설명드리자면..

- 딜리버리 : 배달

- 킹오더 : 주문해놓고 매장에 직접 찾으러가기

 

집에 있다면 딜리버리가 당연히 편하겠죠?

하지만 딜리버리는 8,000원 이상부터 배달이 가능하고 매장별로 딜리버리 가능한 시간대가 정해져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킹오더'는 가격은 상관없이 미리 주문/결제만 해놓고 찾아가면 되는 서비스 입니다.

 

딜리버리나 킹오더를 선택하면 로그인을 하라고 나타납니다. 비회원 주문이 있으나, 앞으로 꾸준히 이용할거고..

스탬프 적립도해야하기 때문에 아이디 생성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로그인을 하면 킹오더 화면으로 나타나는데,

현재 나의 위치에서 가까운거리 2km 이내 매장으로 선택해야 가능합니다. 다행히 회사 근처에 버거킹 매장이 있어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지금 화면은 회사에서 직접 주문넣으면서 캡쳐한 화면입니다.

 

 

주문 넣을 매장을 선택하셨으면 다음 메뉴를 골라야겠죠,, 고민이 많이 되게.. 메뉴가 많으니 고민이 됩니다.

매장에 키오스크 앞에서 고민하면 뒤에서 따가운 시선이 느껴지죠..

그래서 '킹오더'가 '갓오더'가 되는 것입니다.

제가 즐겨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더블비프불고기버거 라지세트(4900원 4딸라)에다가 올 엑스트라 +300원, 치즈프라이 교환 +400원으로 하면

총 6,000원이 됩니다.

 

혼자 먹기 딱인 구성이죠^^

6천원이기에 딜리버리는 못시키는 루저가 되는 상황이죠..

메뉴 선택이 완료되셨다면 이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저는 갤럭시 사용자라 간단하게 삼성Pay를 이용했어요.. 삼성페이.. 너무 편합니다.. 갓삼성

 

이렇게하면 버거킹킹오더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퇴근길에 살짝살짝 걸어 미리 만들어진 햄버거를 받아가시면 되는 겁니다^^

 

줄서서 머먹을지 메뉴 선택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승자의 미소를 띄우세요!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구요! 햄버거 맛있게 드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