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ny/팁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 안내

by *이종격투기* 2020. 6. 14.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안내

요즘에는 현금을 사용하는 빈도가 많이 줄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카드, 모바일 카드,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모바일 뱅킹을 이용한 계좌이체도 사용하고 있구요.

 

그래서 간혹 생기는 동전을 사용하지 않고 집에 돼지 저금통에 모으시고 있을 겁니다. 이렇게 모은 돼지 저금통이 어느덧 가득차면 교환을 해야하는데, 은행 방문을 해서 교환하게 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은행 직원분도 싫어하는 업무 중 하나라고 합니다. 거기다 동전 교환을 해주지 않는 은행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전 교환이 가능한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위치 확인 방법 1

농협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상담원과 통화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면 농협 동전교환기를 보유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농협 고객센터 번호는 1661-3000 혹은 1522-3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위치 확인 방법 2

인터넷 조회로 농협 동전교환기 위치 찾기

우선 네이버에서 농협 인터넷뱅킹이라고 조회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일 하단 메뉴에서 영업점찾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합니다.

지점을 선택하면 전화번호가 나오는데 연락하셔서 농협 동전교환기 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문전에 미리 100원, 500원 구분해서 가져가시면 좀 더 빠르게 교환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교환시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