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ny/팁

가산콘솔hub 위치 택배 배송기간 조회 및 찾기(간선상차/간선하차)

by *이종격투기* 2020. 6. 12.

 가산콘솔hub 

택배 위치를 찾기위해 택배배송조회를 하면 가끔 가산콘솔hub에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가산콘솔hub가 뭔지 알려드리자면, 가산은 가산에 위치하고 콘솔은 행낭포장을 Hub는 터미널 입니다. 택배배송조회를 했을때 가산콘솔hub에서 배송이 지연되거나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다면 행낭포장 대상이 되었을수도 있습니다.

행낭포장은 작은 택배들을 하나로 묶어서 목적지로 한꺼번에 보내는 방식인데, 하나로 묶어서 보내지다보니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됩니다.

 가산콘솔hub 위치 및 택배 배송기간 

가산콘솔hub는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산콘솔hub에 도착한 택배는 분류를 거치게됩니다. 분류를 하기위해서는 간선하차, 간선상차 과정을 거칩니다. 흔히들 지옥의 알바 상하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간선하차는 물품을 분류하기 위해 택배를 차에서 내리는 과정이고, 이 경우에는 3~4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물품 분류가 끝나면 다음 간선상차를 하게됩니다. 간선하차의 반대되는 경우로 다시 택배차에 싣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여기서 하루에서 2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배송 단계가 간선상차까지 진행되었다면 2일안에 택배를 받을수 있습니다.

 가산콘솔hub 직접 방문 택배 찾기 

택배 배송을 받기엔 시간이 부족하여 직접 가산콘솔hub에 직접 방문할 경우 택배 수령은 어렵습니다. 택배가 아직 하차되지 않거나, 상차되었지만 택배차량에 가장 안쪽에 실었을 경우 꺼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직접 가산콘솔hub에 방문하여 택배를 받고자하실때에는 고객센터에 사전 연락하여 물품 수령 가능여부를 확인하신 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수령하실때 신분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는 1588-1255번이며 상담사와 연결되면 가산콘솔hub에서 직접 배송수령을 원한다고 이야기하면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줍니다.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운영기준은 평일 월요일~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