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ny/팁

SKT 만보기 T건강습관 X AIA Vitality 바이탈리티로 SKT 통신요금 할인 받기

by *이종격투기* 2020. 3. 6.

건강 챙기면서 돈도 벌수 있는 어플이 있다는거 알고 계십니까?

일주일동안 걷기만해도 통신요금을 할인받는 어플인데요.

 

바로 'AIA Vitality' 라는 어플입니다.

SKT와 AIA생명에서 합작하여 제작된 어플인데, 미션달성만하면 요금 할인이 된다고 하니 어떻게하는 건지 한번 알아봅시다.

 

AIA Vitality로 SKT 요금 할인 받는 방법

 

우선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AIA Vitality'를 검색하시거나, 'SKT만보', 'T생활건강'을 검색하시면 AIA 바이탈리티 어플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바로 설치 진행해주시구요~

 

처음엔 가입을 해주어야하는데,, 저는 이미 가입을 해서 가입 화면을 캡쳐하지 못했네요..ㅠㅠ

가입 절차는 간단해요, 키/몸무게 식생활 습관 등 간단한 절차가 있고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받고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가입이 진행됩니다.

 

가입이 완료된 상태에서 AIA Vitality 어플을 실행하면 주간미션이라는 화면이 먼저 나타나는데요.

주간 미션은 월요일 0시에 시작해서 일주일동안 진행됩니다.

 

이렇게 주간미션이 달성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데, 만약 1,000걸음을 걸었다면 1,000걸음이 어플에 적용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해요,, 아마도 포인트 적용때문인지 살짝 딜레이가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기본 만보 어플과 비교해보면 똑같이 적용이 되는것을 확인했으니, 조금 늦는거라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만보기로 SKT 요금 할인 받는것 이외에도 건강상태 체크, 건강수치 등록만해도 포인트를 쌓을수 있으니, 어렵지 않아요.

건강 챙기면서 요금까지 할인 받으니 정말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네요^^

 

AIA Vitality 바이탈리티 정말 강추드립니다.

매월 3천원씩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1년동안 할인받으면 36000원 할인이네요^^

 

추가로 말씀드리면, AIA Vitality로 SKT 요금 할인 받을수 있는 혜택은 평생받을수 있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처음 가입해서 12주차까지 미션성공을하면 12개월치(3만6천원) 요금 할인 상품을 받을수있고,

(요금할인 이외에도 다른 상품들도 있다고 하니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3주차부터는 2주에 한번씩 리워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4주차까지 달성하셨다면,, 더이상 혜택을 받을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24주차까지만 혜택을 받을수 있고 12주차까지는 매주 받고 13주~24주차까지는 2주에 한번씩 혜택을 줍니다. 그러면....

AIA Vitality 어플로 SKT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 기간은 18개월이고, 실제 할인받는 금액은 5만4천원 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요금 할인 외에도 다른 상품이 있는데 4천원 상당의 상품도 있으니 4천원으로 계산하면 받을수 있는 혜택은 최대 7만2천원 이라고 해도 될거 같네요^^

 

하지만, 진정한 재테크라면 많이 벌고 안쓰는게 중요하니 요금 할인 받는게 가장 합리적인거 같아요!

확인 잘하시고,, 건강도 챙기고 SKT 요금 할인도 받아가세요!

참고로.. 저는 어플깔자말자 2,600 포인트를 얻었네요..ㄷㄷ 정말 쉬워요!